허영지 "카라와 솔로 활동 차이? 카라 허영지는 완벽해지고 싶은 막내"
기사입력 : 2023.09.12 오후 5:36
사진: RBW, DSP미디어 제공

사진: RBW, DSP미디어 제공


허영지가 카라로서 자신의 모습과 솔로 가수로서의 모습을 비교했다.


12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에서는 첫 싱글 'Toi Toi Toi'를 발매하고 데뷔 9년만에 첫 솔로 출격에 나서는 카라 허영지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행운을 빈다'는 의미가 담인 'Toi Toi Toi'는 '솔로가수' 허영지로서의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이 담긴다. 타이틀곡 'L.O.V.E'를 비롯해 'Focus', 'Climax'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특히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허영지는 지난해 카라 스페셜 앨범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카라 활동과 솔로 가수로서 모습을 비교해달라는 요청에 "카라의 허영지는 막내로서 놀리는 맛이 있던 것 같다. 이번에 생긴 별명 중에 제가 좋아하게 된 것이 '육각형 인재'라는 말이었는데, 그런 말을 듣고 더 열심히 했던 것 같다. 뭔가 카라의 허영지는 완벽해지고 싶은 막내라고 표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솔로 가수로서는 어떻게 보이고 싶은지에 대해 허영지는 "5세대를 대표하는 여자 솔로 가수로 기억이 되고 싶다"라며 "폭을 좀 많이 좁혔다. 여자 솔로 가수로서 더욱 열심히 해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허영지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Toi Toi Toi'를 발매, 타이틀곡 'L.O.V.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브브걸 유나, 가슴골 뚫린 아찔 의상…'인어공주 인가' 반응


▶ '박서준 열애설' 수스, 몸매 드러낸 운동복에 드러난 12등신 완벽 몸매


▶ 김혜수, 흐트러진 옷매무새에 아찔…파워풀 포즈에 완벽 항아리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카라 , 허영지 , Toi Toi Toi , LOVE , 러브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