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디즈니플러스 제공
'무빙' 촬영 현장에서 몸 사리지 않는 부모 세대의 모습이 공개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김성균, 그리고 백현진, 최덕문, 김국희 배우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부모 세대의 에피소드는 공개 후 극 중에서 이들의 자녀로 나오는 이정하, 고윤정이 “우린 정말 소중한 존재였어”라는 평을 남길 정도로 강렬하고, 때로는 애절한 서사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매 장면이 명장면이 된 이유에는 배우들의 열연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극 중 부부 역으로 등장한 조인성과 한효주의 다정한 모습도 포착됐다. 봉석(이정하)이의 부모인 두식과 미현 역을 맡은 두 사람은 나란히 모니터를 바라보며 착붙 호흡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주 공개되며 ‘괴물VS괴물’의 대결로 극찬을 받은 하수도 액션 장면의 비하인드도 포착됐다. 손에 땀을 쥐게 한 액션으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던 두 배우는 카메라 밖에서는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내 미소를 짓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무빙'의 초반부 ‘프랭크’(류승범)와 맞서며 멋진 액션 명장면을 탄생시켰던 은퇴 요원들 백현진(‘진천’ 역), 최덕문(‘봉평’ 역), 김국희(‘나주’ 역)는 해맑은 단체 사진으로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한편,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 브브걸 유나, 가슴골 뚫린 아찔 의상…'인어공주 인가' 반응
▶ '박서준 열애설' 수스, 몸매 드러낸 운동복에 드러난 12등신 완벽 몸매
▶ 장원영, 스페인 대성당 앞에 있으니 진짜 공주님 같네…옆선까지 완벽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인성
,
한효주
,
김성균
,
류승룡
,
백현진
,
최덕문
,
김국희
,
무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