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하이틴 워너비로 귀환…청량+큐티 업그레이드 된 'BOOM'
기사입력 : 2023.09.06 오후 3:30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올가을 가요계를 평정할 신보로 컴백한다.


로켓펀치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붐(BOOM)'을 발매한다. '붐'은 Y2K 트렌드를 대변했던 하이틴 무비 모먼트와 MZ세대의 서브컬처로 대표되는 '이세계(인간 세계가 아닌 완전히 다른 세계)' 장르를 믹스매치해 완성된 앨범으로, 로켓펀치의 더 짙어진 음악색과 눈부신 성장을 증명하는 새로운 명반 탄생을 예고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붐'은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에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이 더해진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통통 튀는 리듬과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켓치(로켓펀치 공식 팬클럽명)들과의 선물 같은 추억들에 감사를 전하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긴 '얼라이브(Alive)',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용기 있는 고백을 귀여운 가사로 표현한 '기브 미 유어 하트(Give Me Your Heart)'까지 새 싱글 '붐'에 알차게 수록됐다.


특히 로켓펀치가 최근 종영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퍼즐'을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다채로운 무대로 호평받은 만큼, '붐'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무대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한혜진, 운동 중 드러난 완벽 'S라인'…'♥기성용' 팔불출 댓글


▶ 송혜교, 완전 '디즈니 공주님' 재질이네…팬 환호에 웃음 빵


▶ 나나, 초미니에 다 보일라…압도적 몸매라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로켓펀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