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타이틀곡 MV서 총기 액션…'경소문'과 다른 느낌 보여드리려 노력"
기사입력 : 2023.09.04 오후 4:41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김세정이 '액션퀸' 수식어를 언급했다.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김세정의 첫 정규 앨범 '문(門)'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 '문'에는 더블 타이틀 '항해'와 'Top or Cliff(톱 오어 클리프)'를 비롯해 'If We Do(이프 위 두)', '바라던 바다', '권태기의 노래', '모르고 그려도 서로를 그리다', '빗소리가 들리면'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최근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트 펀치'를 마치고 '액션퀸' 수식어를 입증한 김세정은 신곡 '톱 오어 클리프' 뮤직비디오에서도 과격한 총기 액션을 선보였다.

"넘치는 수식어 감사하다"고 운을 뗀 김세정은 "아무래도 뮤직비디오에 액션이 포함돼 있는데, '잘할 수 있는 걸 하면서도 뻔하지 않게 해보자'는 마음으로 했다. '경이로운 소문'과는 다른 느낌의 액션을 보여드리려고 했고,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작업했다"며 "총기 액션은 제가 아직 평을 하기에는 총기를 잘 모른다. 일단 제가 본 바로는 멋있게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김세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문'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코요태 신지, 얕은 물에도 다 젖었네…수영복에 드러난 완벽 S라인


▶ 서수남, 아내의 금융 사고·딸의 죽음 이후…80세에 찾아온 로맨스


▶ 여나비, 란제리 위에 투명 앞치마…전직 요가 강사다운 완벽 몸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