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 이민기 향한 입덕 부정기…김희원 "둘이 막 그런 사이여?"
기사입력 : 2023.09.03 오전 9:37
사진: JTBC '힙하게' 방송 캡처

사진: JTBC '힙하게' 방송 캡처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가 입덕 부정기를 시작했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연출 김석윤) 7회는 연쇄살인으로 무진이 뒤숭숭한 가운데 '예열 콤비' 봉예분(한지민)과 문장열(이민기)의 미묘한 감정의 변화가 설렘을 선사했다.


통쾌하고 설레기까지 한 공조 수사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7회 시청률은 전국 5.5% 수도권 5.7%(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비지상파 1위를 이어갔다. 수도권 2049 타깃 시청률은 2.2%를 나타냈다.


봉예분과 문장열은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들고 있었다. "둘이 무슨 사이여? 막 그런 사이여?"라고 능구렁이가 담을 타고 가듯 묻는 '눈치 백단' 원종묵(김희원). 봉예분은 아니라고 펄쩍 뛰었지만 문장열을 신경 쓰는 마음을 숨길 수 없었다. 친동생 같은 박승길(최지혁)을 잃고 다치기까지 한 문장열을 걱정한 것. "없으니깐 속이 다 시원하네"라는 마음과 다른 봉예분의 '문장열 입덕 부정기'는 어색하기 짝이 없었다.


문장열 역시 봉예분을 향한 눈빛이 달라져 있었다. "나한텐 지금 너 밖에 없어. 승길이를 위해서 내가 해줄 수 있는 건 범인 잡는 것밖에 없어. 부탁할게"라고 도와달라는 문장열의 애절한 눈빛은 봉예분의 마음을 움직였다. 뿐만 아니었다. 문장열은 밤늦게 혼자 왕진을 간다는 봉예분을 걱정하며 데려다 주겠다고 나섰다. "너 없인 안되잖아"라는 무심한 듯 훅 치고 들어오는 문장열의 '심쿵' 한 마디에 봉예분은 두근거렸다. 하지만 이내 "범인은 누가 잡아?"라는 문장열의 마음과 다른 변명에 실망하는 봉예분은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8회는 오늘(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 블랙핑크 리사, 옷이 너무 짧은 거 아냐? 가녀린 허리+각선미 자랑


▶ 코요태 신지, 은근히 드러난 가슴골…흰색 끈나시 입고 '청초美'


▶ '서정희 딸' 서동주, 몸에 딱 달라붙는 끈 원피스…아찔한 글래머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힙하게 , 한지민 , 이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