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라이즈 멤버 사생활 유출 및 유포 위법…범죄 행위 고소할 것" (공식)
기사입력 : 2023.08.30 오후 6:34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가 라이즈(RIIZE) 사생활 유출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최근 각종 SNS 채널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멤버 승한이 사생활과 관련한 사진이 유출된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러한 무단 유출 및 유포행위는 명백한 위법행위로서, 당사는 광야 119 및 별도 모니터링을 통하여 온라인상에 사진을 게재한 자들에 대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추가적으로 게시 및 유포, 확대 재생산 등의 2차적인 가해를 하고 있는 행위에 대해서도 방대하게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라며 "범죄 사실이 확인되는 건에 대해 모두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SM엔터테인먼트는 "승한은 데뷔를 앞둔 상황에서 팬 여러분을 실망시켜 드리고 팀에 피해를 끼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라이즈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면밀히 관리하고 지원하겠으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승한 역시 이날 라이즈 SNS 채널을 통해 사과문을 게재했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9월 4일 데뷔 싱글 'Get A Guitar'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라이즈(RIIZE) 멤버의 사생활과 관련된 사진이 무단 게재되어 이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이러한 무단 유출 및 유포행위는 명백한 위법행위로서, 당사는 광야 119 및 별도 모니터링을 통하여 온라인상에 사진을 게재한 자들에 대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게시 및 유포, 확대 재생산 등의 2차적인 가해를 하고 있는 행위에 대해서도 방대하게 자료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범죄 사실이 확인되는 건에 대해 모두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니, 이번 일과 관련해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승한은 데뷔를 앞둔 상황에서 팬 여러분을 실망시켜 드리고 팀에 피해를 끼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 라이즈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면밀히 관리하고 지원하겠으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러스 라인에 완벽 복근…아찔하게 소화한 티셔츠


▶ 성해은, 몸매가 이렇게까지 좋았나…치파오에 드러나 'S라인'


▶ '당뇨 투병 고백' 윤현숙, 50대 믿기 힘든 비키니 자태+깨끗한 피부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