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X신세경, 달달 눈빛 교환부터 백허그까지…비주얼 케미 완성[화보]
기사입력 : 2023.08.25 오전 10:56
사진: 얼루어 제공

사진: 얼루어 제공


이준기, 신세경이 커플 케미를 발산했다.

25일 패션 매거진 얼루어 측이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의 이준기, 신세경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한걸음만치 떨어져 마주 보고 선 채 짙은 시선을 나누는 이준기와 신세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의 시크함이 가득한 의상으로 멋을 낸 두 사람에게선 설렘 그 이상의 미묘한 떨림이 느껴진다.

반면 화이트와 그레이로 분위기에 반전을 이룬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껏 밀착해 연인과 다름없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또 꼭 맞잡은 손과 함께 이어지는 이준기의 빨려들 것 같은 눈빛 그리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내뿜는 신세경의 그림 같은 투 샷은 보는 이들마저 두 사람의 무드에 홀린 듯 취하게 만든다.

이에 커플 화보를 통해 비주얼 케미스트리는 물론 분위기 합까지 완벽하게 뽐낸 이준기와 신세경이 ‘아라문의 검’ 속에서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더욱 궁금해지는 터. 무엇보다 극 중 은섬(이준기 분)과 탄야(신세경 분) 캐릭터의 재회의 순간이 기다려지는 만큼 이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눈빛이 마주치는 찰나의 순간마저 로맨틱하게 바꾸는 이준기와 신세경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9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오는 9월 9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라문의 검 , 이준기 , 신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