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튜디오춤 제공
NCT(엔시티) 마크&지성이 'MIX & MAX'(믹스앤맥스)의 여섯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18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측은 "'MIX & MAX(믹스앤맥스)'의 여섯 번째 주인공으로 NCT의 마크와 지성이 선정됐다"며 "'믿고 보는 퍼포먼스의 정석' NCT가 선사하는 페어 퍼포먼스인 만큼 많은 기대를 해주셔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MIX & MAX'는 댄스에 특화된 두 명의 아티스트가 콜라보하여 페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인터뷰 등을 보여주는 스튜디오 춤의 콘텐츠. NCT 마크&지성은 '믹스앤맥스'에서 Flume의 'Some Minds'와 'Voices'라는 노래에 맞추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마크와 지성은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하며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만큼 최상의 케미스트리와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믹스앤맥스' 제작진은 "인간과 AI를 주제로 한 퍼포먼스"라고 귀띔하며 "AI가 점령한 도시 속에서 마크와 지성의 고조된 감정들을 퍼포먼스로 풀어낼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퍼포먼스 이외에도 바디 페인팅 분장을 활용해 시각적인 포인트까지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이 어떠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궁금증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에는 마크와 지성의 무빙 포스터가 스튜디오 춤을 통해 공개되며 전 세계 엔시티즌(NCT 팬덤 명)의 폭발적인 호응이 쏟아지기도 했다. NCT(엔시티) 멤버 마크&지성 편은 17일(목) 밤 공개된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20일(일) 퍼포먼스 영상에 이어 27일(일) 다큐멘터리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 '박서준 열애설' 수스, 뻥 뚫린 반전 뒤태 공개하며 깜찍 손하트
▶ 현아, 핫팬츠+가터벨트 패션 보다 더 아찔한 포즈…독보적 섹시
▶ 나나, 완벽한 하의실종 룩에 드러난 각선미…아직 선명한 타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