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10월 컴백 앞서 월드투어 개최 예고…신보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23.08.12 오전 11:09
사진: 스타쉽 제공

사진: 스타쉽 제공


아이브(IVE)가 첫 번째 월드 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개최 소식을 전했다.


'쇼 왓 아이 해브'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10월 7일~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둘째 날인 8일에는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브가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월드 투어인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풍성한 셋리스트로 팬심을 사로잡는다. 특히 10월 컴백을 앞두고 아이브는 콘서트를 통해 신보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개최한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아이브가 월드 투어를 통해 선보일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아이브는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로 글로벌 행보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가능하며 8월 22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8월 25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VIP 티켓 구매자의 경우, 본 공연 관람과 함께 공연 전 사운드체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ITZY 유나, 크롭톱에 드러난 완벽 S라인…여름에 어울리는 '핫걸'


▶ 권은비, '워터밤 여신'의 넘사벽 몸매 자랑…은근한 노출에 아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뺐는데 또 다이어트? "열심히 감량"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