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본연의 매력 포착…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 2023.08.10 오전 11:54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솔로 데뷔를 앞둔 트와이스 지효가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효는 오는 18일 미니 1집 'ZONE'(존)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킬링 미 굿)을 발매하고 트와이스 두 번째 솔로 주자로서 출격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콘셉트 포토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이미지 2장을 추가 오픈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지효는 감각적 비주얼로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와는 색다른 아우라를 뿜어냈다. 여름 계절감과 잘 어울리는 시원시원하고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를 중심으로 꽃 패턴을 더해 화려함의 정점을 찍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실키한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심플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상반된 에너지를 선사했다.



지효가 데뷔 이래 첫 선보이는 미니 앨범 'ZONE'은 '지효(Z)의 첫 번째(ONE)'이자, '지효(Z)의 온전한 하나(ONE)의' 작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에 콘셉트 포토 또한 지효 본연의 아름다움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뒀다.


솔로 데뷔곡 'Killin' Me Good'은 지효의 특장점인 풍성하고 파워풀한 음색을 극대화한 노래다.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고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는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 린드그렌(Lindgren), 몬스터즈 앤 스트레인저스 작가 마르쿠스 로맥스(Marcus Lomax) 등 유수 작가진이 합세해 완성했다.


트와이스 발매 앨범 수록곡 곡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며 국내외 팬들의 호평을 모은 지효가 이번 솔로 데뷔 음반에서 그간 차곡히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타이틀곡 외 'Talkin' About It (Feat. 24kGoldn)'(토킹 어바웃 잇), 'Closer'(클로저), 'Wishing On You'(위싱 온 유), 'Don't Wanna Go Back (Duet with 헤이즈)'(돈 워너 고 백), 'Room'(룸), 'Nightmare'(나이트메어)까지 총 6곡 모든 수록곡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한편 지효는 한국 시간 8월 18일(금)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데뷔 앨범 'ZONE'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을 정식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걸음 내딛는다.


▶ 블랙핑크 리사, 끈으로 고정한 비키니 뒷태…군살 제로의 아찔함


▶ 브브걸 유정, 이렇게 글래머였어? 가슴골 드러난 아찔한 누드톤 드레스


▶ '둘째 임신' 이민정, 살짝 나온 D라인? '♥이병헌'편 자신 분량 투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지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