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net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7인조 보이 그룹이 'EVNNE(이븐)'으로 팀명을 변경하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젤리피쉬가 기획하고 올 하반기 가요계 데뷔를 전격 발표한 7인조 신 보이 그룹이 팀명을 '블릿(BLIT)'에서 'EVNNE(이븐)'으로 전격 변경하고 거침없는 도약을 위해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기존에 공식 발표한 팀명 '블릿(BLIT)'이라는 단어에 숨겨진 부정적 의미를 발견하고 향후 일말이라도 오해의 소지로 번질 가능성이 제기됨에 따라 그룹명을 변경하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팀명 'EVNNE(이븐)'은 팀의 윤곽이 처음으로 드러난 이후 젤리피쉬와 멤버들이 애칭처럼 불렀던 이름이었다. 기존 팀명에 문제점을 발견한 뒤 젤리피쉬가 멤버들과 다같이 상의해 최종 선택하게 되면서 새로운 그룹명으로 확정됐다.
'EVNNE(이븐)'은 'EVENing's Newest Etoiles'라는 뜻으로 색다른 단어들을 조합으로 만든 그룹명으로 밤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밤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들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 모두의 시선을 끌겠다는 각오다. 특히 'Etoile'는 영어로 별을 뜻하는 단어로 프랑스어로도 표기와 의미가 같아 다양한 나라에서 사용되듯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EVNNE(이븐)'의 무한한 포부를 담았다.
이처럼 영어와 프랑스어를 조합해 이색적인 단어로 재탄생시킨 새로운 팀명 'EVNNE(이븐)'처럼 개성 강한 노래와 차별화 된 매력으로 세상에 없는 그룹의 표본을 보여줄 예정이다. 팀명 단어인 E와 V를 더해 만든 팀 로고는 '꿈은 위대한 미래를 가진다'는 뜻을 암시하고 있어 밝고 기운찬 에너지가 느껴진다.
멤버 문정현, 박지후, 박한빈, 유승언, 이정현, 지윤서, 케이타(가나다 순)로 구성돼 새 그룹명을 확정 지은 'EVNNE(이븐)'은 금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리뉴얼된 팀명을 공개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젤리피쉬는 “새롭게 선보이는 팀명처럼 새로운 각오와 당찬 목표를 다시금 되새기며 더욱 완벽해진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기획부터 매니지먼트까지 원스톱 진행이 가능한 당사가 지닌 특화된 장점들을 바탕으로 새 도약에 나서는 'EVNNE(이븐)'의 모든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최선의 결과를 위해 다함께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젤리피쉬가 새롭게 내놓는 7인조 보이 그룹 'EVNNE(이븐)'은 올 하반기 가요계 데뷔를 목표로 현재 준비에 한창이며, 타이틀곡 및 앨범 등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박효주, 이렇게 글래머였어? 최희서 "섹시해" 감탄 부른 비키니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효과? 딱 붙는 상의+쇼츠 패션
▶ 난임 극복 '송재희♥' 지소연, 출산 200일 맞아? 아찔한 여름 휴가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