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트랄랄라 브라더스’ 김수찬과 진해성의 대환장 난투극이 공개된다.
26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는 끼쟁이 프린수찬 김수찬이 특급 게스트로 출격한다. 처음으로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찾은 김수찬은 성대모사부터 게임까지, 몸 사리지 않는 활약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트랄랄라 브라더스’ 중장비 진해성과 프린수찬 김수찬의 승부욕이 폭발하며, 우당탕탕 몸개그가 작렬할 예정이다.
이날 김수찬은 “여러분들의 사랑쟁이 프린수찬 김수찬입니다”라고 상큼 발랄한 인사와 함께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찾는다. 뽕팀 멤버들과 함께 ‘당신이 좋아’를 부르며 한껏 기분이 업 된 김수찬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핀다. 하지만 이내 이 웃음꽃이 파사삭 사라지고 만다. ‘웃기는 짬뽕쏭’ 게임의 난이도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높아 깜짝 놀라는 것.
김수찬은 위기 돌파를 위해 장기인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펼친다. 송대관, 태진아, 최진희, 정수라 등. 내로라하는 선배님들의 특징을 제대로 살린 김수찬의 성대모사는 MC 장윤정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다만 김수찬의 성대모사와 개인기에 오직 한 사람의 입꼬리가 꽉 잠긴 듯 미동도 하지 않는다. 과연 김수찬의 성대모사도 통하지 않은 철벽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그런가 하면 이날 김수찬은 진해성과 승부욕을 활활 불태운다. 몸으로 하는 게임에서 맞붙게 되는 것. 김수찬은 “스피드로 승부하겠다”라며 의욕을 보인다. 진해성은 “오늘 ‘트랄랄라 브라더스’ 처음이지? 신고식 제대로 하게 해 줄게”라며 기선제압에 나선다. 드디어 시작된 게임. 과열된 분위기 속에서 급기야 김수찬이 “경찰 불러!”라고 외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일까.
한편 이날 김수찬은 윤준협과 듀엣 무대를 펼친다. 멋진 트롯 흑기사로 변신한 두 남자는 완벽 칼군무와 노래로 치명적인 매력을 뿜뿜 내뿜는다. 멋지고 노래 잘하는 남자 김수찬의 끼 폭발 예능 대활약이 펼쳐지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7월 26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박보영이 이런 옷을? 숨겨둔 글래머러스 몸매 노출
▶ 씨엘, 비키니보다 아찔하게 미니 드레스 소화…글래머러스 몸매
▶ '박서준 열애설' 수스, '♥' 전했다…누구 향한 것?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랄라라브라더스
,
진해성
,
김수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