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황민현 팔베고 바닥에 누웠다…의심가는 커플 화보
기사입력 : 2023.07.24 오후 4:05
사진 : 황민현 인스타그램 (매거진 '엘르 코리아')

사진 : 황민현 인스타그램 (매거진 '엘르 코리아')


김소현과 황민현의 커플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4일 황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용없어 거짓말"이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해당 화보는 매거진 '엘르 코리아'와 진행한 것으로, 두 사람은 팔베개를 하고 누워있거나, 손을 잡고 벽에 기대있는 등 실제 연애를 의심하게 할 만큼 남다른 케미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오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에서 호흡을 맞춘다. 이는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다.

'소용없어 거짓말'의 연출을 맡은 남성우 감독은 김소현, 황민현의 케미에 연출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남성우 감독은 “너무나도 다른 목솔희와 김도하가 알아가는 과정을 귀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애틋함이 느껴지게끔 연출했다”라고 전한 데 이어 “또 김도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캐릭터다. 시청자분들께서 그가 어떤 비밀을 숨겼을지 호기심을 갖고 드라마를 같이 따라오실 수 있도록 했다”라고도 짚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는 7월 31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 고현정 맞아? 죄수복 입은 충격 비주얼


▶ 15기 영숙, 영철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 껴줬다 "제가 만들어줬어요"


▶ 카라 박규리, 홀로 새빨간 끈 비키니룩…섹시美 폭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소현 , 황민현 , 소용없어 거짓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