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인혁, 엑스 여주들과 함께 브이 포즈…'엑스엑스·치얼업' 떠올라
기사입력 : 2023.07.21 오후 1:18
사진 : 배인혁 인스타그램

사진 : 배인혁 인스타그램


배인혁이 과거 작품 속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들과 함께 브이포즈로 추억을 더했다.

21일 배인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만난 배우들과의 시간을 공개했다. 먼저 하니(안희연)과의 사진을 공개하며 "제일 반가워"라는 글을 적어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웹드라마 '엑스엑스(XX)'에서 함께한 바 있다.


이어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남다른 브로맨스 호흡을 펼친 박지훈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촬영 당시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던 두 사람인 만큼, 이날 시상식에서 신인 남우상을 탄 박지훈을 향해 "우리 지훈이 상탔다!"라는 말로 변함없는 애정을 보였다.

또한, SBS 드라마 '치얼업'에서 함께한 한지현과의 사진도 공개했다. 특히, 배인혁은 한지현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언급하며 "도해이 오랜만!"이라는 글로 '치얼업' 속 이름을 부르며 추억을 소환했다.

한편, 배인혁은 MBC 새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배우 이세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19세기 발칙한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았다.



▶ 한기범, 두 아들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진단 "가만히 있지 못하더라"


▶ 송혜교, 대상 후 첫 행보는 선배 배우 응원…꽃 기죽이는 미모


▶ 나나, 가슴골까지 이어진 타투…시스루 크롭탑에 더 아찔한 자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배인혁 , 멀리서보면 푸른봄 , 치얼업 , 엑스엑스 , 한지현 , 하니 , 안희연 , 박지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