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 등장에 "연애 때 생각나네" 손깍지(세컨하우스2)
기사입력 : 2023.07.20 오후 5:11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세컨 하우스2’에 주상욱의 그녀 차예련이 뜬다.

20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8회에서는 차예련이 서산에 등장, 주상욱, 조재윤과 유쾌한 합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텃밭 만들기에 나선다. 먼저 두 사람은 힘겹게 상토와 비료를 옮기고는 무한 삽질에 나선다. 이에 조재윤은 “삽질만 하다가 세컨하우스 끝나겠다”고 너스레를 떤다. 밭이랑을 완성한 주조형제는 상추부터 쑥갓, 토마토, 옥수수 등 다양한 모종을 심고는 뿌듯해하기도.

주상욱의 입꼬리를 끌어올린 깜짝 손님도 등장한다. 바로 차예련이 주조하우스에 방문한 것. 차예련은 주상욱과 깍지를 끼며 “연애 때 생각나네”라며 여전히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특히 주상욱과 차예련은 서산에 있는 내내 신혼부부 못지 않은 달달함을 한껏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때 차예련은 “오빠가 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게 뭐야?”라며 주상욱을 시험에 들게 한다. 이에 주상욱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주조하우스를 둘러본 차예련은 만족감을 한껏 드러낸다. 꾸며놓은 액자 속 사진을 본 차예련은 “주조커플 귀엽네요. 여기 살아 둘이 그냥”이라며 조재윤을 향한 질투심을 드러내 본 방송에 대한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주조형제와 차예련의 눈을 뗄 수 없는 케미가 담긴 ‘세컨 하우스2’는 20일(오늘)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 결혼 언급한 현커 2커플→눈물의 사과·결혼발표까지…역대급 15기


▶ '상간녀 소송 패소' 하나경 "마귀같은 입으로 언플…가만히 있지 않을 것"


▶ 나나, 가슴골까지 이어진 타투…시스루 크롭탑에 더 아찔한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컨하우스2 , 주상욱 , 차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