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샤오팅, 中 여신 입증…현지 매거진서 청순美 폭발[화보]
기사입력 : 2023.07.05 오후 2:34
사진: 스포트라이트 제공

사진: 스포트라이트 제공


그룹 Kep1er(케플러) 샤오팅이 중국 현지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중국 패션 매거진 ‘SPOTLiGHT(스포트라이트)’ 측이 최근 케플러의 샤오팅과 함께한 6월호 커버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샤오팅은 ‘Summer Flowers’라는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넓은 잔디밭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고 상큼한 매력을 드러낸 샤오팅의 모습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샤오팅은 활동을 통해 가장 성장한 부분과 무대 위에서 집중력을 유지하는 노하우, 올해 완성하고 싶은 목표 등 진솔한 답변으로 팬들과 케플러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특히, 샤오팅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어 무대 위에 서 있는 매 순간을 즐긴다”라며 “커버곡을 보여드리고 싶어 준비하고 있다.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동시에 하나의 도전이라고 생각한다”고 목표를 밝혀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샤오팅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SPOTLiGHT’ 6월호와 홈페이지,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샤오팅이 속한 케플러는 지난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을 발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지난 5월과 6월에는 데뷔 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케플러 , 샤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