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8월 1일 새 앨범으로 'FORM'나게 돌아온다
기사입력 : 2023.07.03 오후 2:29
사진: 탁스튜디오 제공

사진: 탁스튜디오 제공


영탁이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을 발표한다.


영탁의 소속사 탁스튜디오는 공식 트위터 및 인스타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 출시와 관련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앨범명 'FORM'과 함께 2023년 8월 1일이라는 앨범 발매일 정보가 게재된 가운데, 검은 바탕에 희뿌연 연기만 표현되어 있어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 한다.


지난해 정규 1집 'MMM'으로 초동 52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하프 밀리언을 달성했던 영탁은 첫 정규임에도 타이틀곡을 비롯해 자작곡을 대거 수록하면서 뮤지션으로서 역량을 인정받았으며, 더불어 서울 체조경기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를 강타한 단독 콘서트 '탁쇼(TAK SHOW)'로 스타성과 브랜드파워를 발휘한 바 있다.


또한 공연 실황을 영화로 옮긴 'TAKSHOW : THE MOVIE'를 지난 6월 28일 CGV를 통해 단독 개봉했고, 하반기 기대작인 JTBC 새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연기자 데뷔도 앞두고 있다. 8월 말부터 '탁쇼2' 전국 투어 콘서트도 계획하고 있어 올해도 열정적인 행보를 멈추지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탁의 두 번째 정규 앨범 'FORM'은 오는 8월 1일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 김사랑, 크롭티에 드러난 허리 라인…45세 안 믿기는 '명품 몸매'


▶ '배용준♥' 박수진, 연예인 특혜 논란으로 이슈 된 스타 3위


▶ 한지나, 비키니 입고 뽐낸 베이글녀 자태…팔로워 52만명인 이유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영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