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성황리에 데뷔 첫 단독 돔 공연을 개최했다.
지난 1~2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SWEET MIRAGE> IN JAPAN'(이하 'ACT : SWEET MIRAGE')의 추가 공연을 개최했다. 이틀째인 7월 2일 공연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오리지널 곡 'Force', 'Ring', 'Hitori no Yoru' 및 일본어 버전의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5時53分の空で見つけた君と僕 [Japanese Ver.]',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Lilas Ikuta [Japanese Ver.]', 'LO$ER=LO♡ER'(루저 러버), 'Good Boy Gone Bad [Japanese Ver.]' 등 28곡이 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오는 5일 발매되는 일본 정규 2집 'SWEET'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Japanese Ver.]'와 수록곡 'Hydrangea Love' 무대가 처음 공개돼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ACT : SWEET MIRAGE'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탄탄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 무대 장악력이 돋보인 퍼포먼스 외에도 공간 향 연출, 이어지는 무대와 연결되는 VCR, 감각적인 무대 구성과 장치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그야말로 '달콤한 신기루'를 마주한 것 같은 황홀한 몰입의 경험을 선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일 공연 말미에 "데뷔 전부터 돔 공연에 대한 로망이 컸는데, 이렇게 모아 분들로 가득 찬 돔에 입성하니 꿈만 같다. '많이 사랑받고 있구나'라고 확실하게 느꼈다. 우리 모아 분들과 가족들의 사랑 덕분에 이렇게 설 수 있지 않았나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들은 "어제, 오늘 오직 모아 분들로만 가득 채웠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 큰 공간에서 함께할 수 있다는 게 참 행복한 일인 것 같다. 이 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에는 더 멋있는 세트리스트로 돌아오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음을 기약했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끈에 의지한 아슬아슬 비키니 자태
▶ 기태영♥유진 두 딸, 벌써 이렇게 컸어? "엄마 마음도 몰라주고"
▶ 김사랑, 크롭티에 드러난 허리 라인…45세 안 믿기는 '명품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모로우바이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