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탄산처럼 청량한 비주얼 시너지…서머퀸 등극
기사입력 : 2023.07.01 오전 10:45
사진: 펩시코리아 제공

사진: 펩시코리아 제공


그룹 아이브(IVE)가 탄산처럼 청량한 비주얼 시너지를 풍겼다.

최근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측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캐주얼한 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펩시를 들고 함께 포즈를 취하는 여신들의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절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브는 펩시를 상징하는 비비드한 블루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또 한번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햇살처럼 눈부신 미모와 사랑스러운 미소, 유니크한 매력이 어우러져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앞서 펩시와 스타쉽은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아이브의 소개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멤버 안유진이 지난 2021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 2022년 펩시와 함께한 것에 이어 이번 2023년은 아이브 완전체로 펩시의 새 캠페인을 함께하게 돼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펩시의 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무더위를 책임질 '서머 퀸'의 탄생을 알린 아이브는 여름 시즌에 걸맞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제품의 상큼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할 예정이다.

펩시와 스타쉽은 계속해서 '2023 펩시 캠페인'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최진실 딸' 최준희, 란제리룩 입고 과감 섹시美…완벽 애플힙 자랑


▶ 현존 걸그룹 최강 몸매 멤버, 현실판 인어공주·팅커벨 비주얼 과시


▶ '서정희 딸' 서동주, 4kg 찐 근황…육감적인 청순이 이런 건가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