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과 결혼? 하늘의 뜻"…매일 새벽기도 다닌 사연 (네고왕)
기사입력 : 2023.06.29 오후 3:43
사진: 달라스튜디오 제공

사진: 달라스튜디오 제공


네고왕 여름 특집이 방송된다.


29일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18화에는 여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총출동한다. 판교에 도착해 시민들이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네고하겠다며 인터뷰를 시도했지만 바쁘다는 거절에 홍현희는 "판교 나랑 안 맞아"라고 낙담했다는 후문. 하지만 이내 인터뷰에 응하면 커피를 사겠다는 재치 있는 임기응변으로 분량을 꽉 채워 역시 네고 베테랑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 아이템은 여름 물놀이 성지 워터파크, 빠지 입장권부터 무더위를 식힐 맥주, 아이스크림, 냉면 등의 먹거리, 서큘레이터까지 꽉꽉 채웠다. 홍현희는 빠지 네고 중 업체에서 똥별이랑 같이 놀러 오는 조건으로 더 할인해 주겠다고 하자 똥별이가 몇 살인데 바나나 보트를 타냐며 역으로 극딜을 날리는 등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홍현희는 배우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를 또 만나게 될 예정이다. 신영수는 "저번에 뵀을 때보다 화가 굉장히 나 있어요"라고 홍현희는 "갱년기가 곧이에요"라고 하며 말문을 막았다니 두 사람이 다시 만나게 된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홍현희가 제이쓴과 결혼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시민 인터뷰에서 한 시민이 제이쓴과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팁을 알려달라고 하자 홍현희는 "하늘의 뜻!"이라고 답하며 매일 새벽 기도 다녔다며 가감 없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공감했다고 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네고왕은 오늘(29일) 저녁 6시 30분에 공개된다.



▶ 서동주, "야한 생각 때문?" 반응 산 한 마디…청순 글래머 자태


▶ 소녀시대 태연, 바지 앞 단추까지 풀고…옆구리 드러낸 파격 패션


▶ 마마무 화사, 가슴 라인 드러낸 블랙 드레스…고혹적 분위기 완성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현희 , 제이쓴 , 네고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