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_dance 인스타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8크루의 라인업이 드디어 윤곽을 드러냈다.
Mnet '스우파2'는 오늘(23일, 금) 낮 1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과 엠넷 플러스(Mnet Plus)를 통해 'K-POP 데스 매치 미션' 글로벌 대중 평가 오픈 공지와 동시에 여덟 크루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배틀 출전만 1,000회 이상인 마네퀸의 출격도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마네퀸은 왁킹, 힙합, 코레오, 크럼프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스트릿 신의 No.1 댄서들이 모인 월드클래스 크루다. 마네퀸의 펑키와이, 왁씨, 윤지가 등판하는 만큼 존재감 발산에 기대가 실리고 있다.
레이디바운스는 힙합은 기본, 아프로부터 보깅 텃팅까지 모두 가능한 올라운더 크루다. 대한민국 최장수 15년 차 여성 힙합 크루의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다섯 명이 보여주는 완벽한 케미와 함께 트렌디한 콘셉트로 댄스 신을 사로잡은 만큼 '스우파2'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올 여름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댄스 배틀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스우파2’를 빛낼 여덟 크루들의 ‘월드 클래스’ 활약을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스우파2'에 출연하는 8크루의 에이전시는 정통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에서 맡아, '스우파2' 댄서들과 방송 프로그램을 포함한 전반적인 활동을 협업할 예정이다.
Mnet '스우파2'의 8크루가 드디어 베일을 벗은 가운데 23일(금)부터 'K-POP 데스 매치 미션' 글로벌 대중 평가가 진행 중이다. K-POP 데스 매치 미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곡으로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미션. 글로벌 대중 평가는 26일(월) 낮 12시 마감되며, 유튜브 채널 ‘더 춤’의 조회수와 좋아요 수, 그리고 엠넷 플러스 플랫폼을 통한 투표가 최종 결과에 반영될 예정이다.
올 여름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오는 8월 22일 화요일 첫 방송된다.
▶ 함소원, 베이징 먹방 중 '♥진화' 불화설 의식? "바쁩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보라색 머리에 물오른 미모…연예인같아
▶ '이수근♥' 박지연, 본인 키보다 훌쩍 커버린 아들 공개 "내편2"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릿우먼파이터2 , 스우파2 , 잼리퍼블릭 , 츠바킬 , 원밀리언 , 딥앤댑 , 베베 , 마네퀸 , 울플러 , 레이디바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