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네고왕' 스핀오프 '네고향' 부부 공동 MC 출격
기사입력 : 2023.06.20 오후 5:58
사진: 달라스튜디오 제공

사진: 달라스튜디오 제공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가 네고왕 스핀오프 웹 예능인 ‘네고향’을 새롭게 선보이며 오늘 밤, 20일 6시에 첫 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네고향은 각 지역 명물을 부담 없는 가격에 네고하는 콘셉트의 웹 예능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네고향은 오늘을 시작으로 3주 동안 매주 화요일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MC 자리에는 홍현희와 제이쓴이 공동으로 발탁됐다. 예능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두 사람이지만 웹 예능 공동 진행을 맡은 것은 처음이라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제이쓴은 네고왕 밀키트편(10화, 4월 27일 방송)에 깜짝 출연해 홍현희와 함께 밀키트왕을 두 배로 압박하면서 다양한 구성이 네고될 수 있도록 활약했다. 차세대 네고왕으로서 손색없는 면모와 재치까지 두루 보여줬던 만큼 홍현희와 제이쓴의 본격 듀오 네고가 기대된다.

1화에서는 경기 북부 지역의 이동갈비와 인절미가 네고될 예정인 가운데, MC로 발탁된 두 사람의 소감도 공개될 예정이다. 홍현희는 제이쓴을 똑똑해서 섭외했다는 제작진의 말에 “그럼 난 무식하다는 얘기에요?”라고 농담을 던졌고 이를 증명하듯 제이쓴은 가격과 함께 해썹 인증, 당도 등 품질도 하나하나 따지며 브레인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에이앤이 코리아는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제작진이 이번 스핀오프를 통해 기존 네고에서 한발 더 나아가 지역 명물로까지 네고 품목을 확장하고자 했다”며 “네고향을 통해 한층 풍성한 볼거리와 색다른 웃음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 이다해, '♥세븐'과 떡실신 할 정도 즐긴 여행 모습 공개


▶ 한소희가 또…송혜교 향한 강한 '애정의 대가'


▶ 한혜진, '톱모델'의 모노키니 자태…머리부터 발끝까지 '감탄'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현희 , 제이쓴 , 네고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