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표 로코 출격…'킹더랜드' 속 케미 장인 예고
기사입력 : 2023.06.17 오전 10:51
사진: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사진: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임윤아가 믿고 보는 ‘임윤아표 로코’를 그려낸다.

임윤아는 오늘(17일)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에서 명실상부 킹호텔 우수사원인 호텔리어 ‘천사랑’ 역으로 출격, 안방극장에 긍정적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임윤아는 ‘러블리의 의인화’를 입증하는 듯 특유의 맑은 눈빛과 햇살 미소를 자랑하고 있으며, 단아한 유니폼과 반듯한 자세로 완성형 호텔리어 자태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단히 붙든다.

더불어 임윤아는 극 중 킹호텔의 신입 본부장 구원(이준호 분)과의 신박하고 달콤살벌한 사랑 이야기는 물론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과 만들어갈 유쾌한 우정까지 로맨스와 워맨스를 아우르는 케미 장인으로서의 활약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멜로, 코믹, 누아르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매 작품 캐릭터의 특성을 그대로 담아 현실감 넘치는 열연을 선보였던 만큼, ‘킹더랜드’에서 호텔리어로서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임윤아의 색다른 모습이 기다려진다.

한편,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오늘(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관능적 유죄 눈빛…날로 더해지는 섹시美


▶'치과의사♥' 전혜빈, 새로 뽑은 외제차 앞 숨길 수 없는 미소


▶소식 뜸 했던 걸그룹 멤버, 통장 잔고 50만원으로 연명하다 카페 사장된 근황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윤아 , 킹더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