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주근깨 가득…독보적 비주얼 [화보]
기사입력 : 2023.06.15 오전 10:09
사진 : 하퍼스바자 제공

사진 : 하퍼스바자 제공


수지의 독보적인 분위기 변신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배우 겸 가수 수지의 매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커버를 공개했다. 바로 스위스 워치메이커 ‘론진(Longines)’의 앰배서더로서 커버 촬영을 진행한 것. 선공개된 7월호 커버 이미지 속 그녀는 존재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다채롭고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화기로운 모습부터 대담하고 우아한 애티튜드까지, 특히 그녀 특유의 신비로운 눈빛과 표정이 인상적이었다고. '하퍼스 바자' 7월호 ‘홀리데이’ 이슈를 맞아 젯셋룩에 론진의 워치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수지는 오라 넘치는 분위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 중 영화 '원더랜드'와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공개를 앞두고 작품을 고르는 기준에 대하여 “캐릭터다. 본능적으로든 이성적으로든 캐릭터에 기시감이 들면 끌리지 않는 것 같다. 가장 중요한 건 그 인물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는가에 달려있다. 이상하게 자꾸 마음이 쓰이는 캐릭터들이 있다. 그러면 일단 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수지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퍼스 바자' 인스타그램과 SNS를 통해 패션 필름과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