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부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까지 종횡무진 활약
기사입력 : 2023.06.13 오전 9:14
사진: 물고기뮤직 제공

사진: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을 자랑하고 있다.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에 진입하며 시작부터 남달랐던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는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 외에도 이전에 발표했었던 ‘London Boy’(런던보이)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은 늘 도망가’, ‘우리들의 블루스’ 등도 꾸준히 음원차트에 자리 잡고 있어 따라올 자 없는 ‘음원강자’ 면모도 자랑하고 있다.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는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이 직접 분 휘파람이 특징으로, 듣기만 해도 저절로 감성 힐링이 된다.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과 잔잔하게 파도가 치는 바닷가의 풍경 등을 골고루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빠른 속도 속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임영웅을 향한 높은 관심까지 증명하고 있다.

‘모래 알갱이’를 통해 감성 힐링을 선물하고 있다면,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를 통해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진짜 모습’도 뽐내고 있는 임영웅이다.

4화와 5화부터 토요일 밤이 아닌 일요일 밤을 책임질 ‘마이 리틀 히어로’는 각 회 차마다 다양한 임영웅의 모습을 그리며 전 세대를 사로잡았고, 화려한 볼거리와 여유 있는 LA 일상이 대리만족까지 느끼게 한다.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일요일 밤인 오는 18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일)에 방송된다.

▶BJ 아영, 캄보디아에서 시신으로 발견…안타까운 비보


▶ 14기 정숙, 현재 솔로…영철 향한 마음 질문에 "물론이죠"


▶ 배우 겸 화가 김규리, 자화상 속 누드 뒷모습까지…개인전 호평ing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