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매니저들과 LA에서 특별한 캠핑…깜짝 '히든메뉴'는? (전참시)
기사입력 : 2023.06.10 오전 11:30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전참시' 박세리가 매니저들과 함께 미국 L.A.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1회에서는 박세리와 매니저들의 미국 L.A. 캠핑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L.A.에 위치한 캠핑장에 도착한 박세리와 매니저는 캠핑 준비에 본격 돌입한다. 사방이 녹음으로 둘러싸인 L.A. 캠핑장에 도착한 박세리는 능숙하게 불을 지핀 뒤 파머스 마켓에서 구입한 남다른 사이즈의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매니저들 역시 고기와 함께 구울 채소와 파인애플 손질에 나선다.


박세리가 직접 구운 고기를 처음 영접하게 된 매니저들은 첫입부터 감탄사를 연발하며 힐링을 즐긴다. 박세리는 매니저들과 미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소스와 대왕 립아이 폭풍 먹방을 펼쳐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고. 과연 '먹.잘.알.' 박세리가 미국 L.A. 식재료로 완성한 '세리 표 캠핑푸드'는 어떨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밤이 깊어지자 이들은 캠핑의 꽃 캠프파이어를 시작한다. 모닥불을 둘러싸고 앉은 박세리와 매니저들은 불멍 타임에 이어 캠프파이어에서 빠질 수 없는 '히든 메뉴'까지 준비, 미국 캠핑을 제대로 즐겼다는 후문이다.


미국 L.A.에서 펼쳐지는 박세리와 매니저의 캠핑 비하인드는 오늘(10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단발 변신에도 시선 강탈하는 글래머 자태


▶ '두 아들 맘' 김나영, 이런 수영복도 소화하네…무굴욕 몸매 라인


▶ 김혜수, 54세 맞아? 초미니 숏츠에 드러난 탄탄한 각선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지적참견시점 , 박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