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공약까지? 시즌 2로 돌아온 '캠핑인러브'
기사입력 : 2023.06.08 오후 1:20
사진: MBN 제공

사진: MBN 제공


'캠핑 인 러브2' MC 김지민이 출연자들에 과몰입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다시 설레고 싶은 40대 골드 미스, 골드 미스터들의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이하 '캠핑 인 러브2'). 이번 시즌에서는 중년의 솔직한 매력을 살리며 출연진들의 연령을 대폭 낮춰, 사랑 빼고 다 가진 '40대 성공남녀' 8인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시즌 2로 다시 뭉친 MC 김승우‧홍경민‧김지민은 반가움을 드러내며 근황 토크를 벌인다. 평소 '캠핑 러버'로 알려진 김지민은 "'캠핑 인 러브2'를 위해서 캠핑을 여러 번 다녀왔다. 지난 시즌을 떠올리며 데이트도 했다"라며 공개 열애 중인 연인 김준호와의 굳건한 애정 전선을 자랑한다.


이어 새롭게 합류한 차희연 심리연구소 대표는 "연애, 인간관계 등 심리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심리 전문가"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이에 김승우는 "시즌 2는 수월하겠다. 전문가가 있으니 바로바로 답이 나올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낸다. 반면 김지민은 "저희 셋 중에 한 명은 하차하는 것 아니냐. 굳이 필요 없을 것 같다"고 위기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김지민은 첫 데이트에 나선 캠핑남녀들에게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인다. 한 커플이 첫 데이트로 생선구이를 먹으러 가고, 남성 출연자는 상대방을 위해 열심히 생선 가시를 바른다. 그러나 서툰 젓가락질로 생선 살이 속절없이 부서지자, 김지민은 답답해하며 "저 분이 제 남동생이었으면 '젓가락질 똑바로 안 해!'하며 숟가락으로 머리를 한 대 탁 때렸을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제작진은 "'캠핑 인 러브' 터줏대감인 MC들이 프로그램에 매우 진심이다. 김지민 씨는 시청률이 10%를 넘으면 결혼을 하겠다고 했고, 홍경민 씨는 셋째를 갖겠다고 했다. 김승우 씨는 다음 시즌 제작비를 지원하겠다고 파격 공약을 세우더라. 시즌 1의 화끈함에 젊은 패기가 더해진 '캠핑 인 러브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40대 성공남녀의 반쪽 찾기 프로젝트를 담은 MBN '캠핑 인 러브2'는 1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 제시카, 이렇게 글래머였어? 가려지지 않는 가슴라인


▶ 14기 옥순 "9주간 화제의 중심…왕관을 내려놓은 기분"


▶ '권상우♥' 손태영, 의외의 '아침손님'에 깜짝…인스스 박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캠핑인러브 , 김지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