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단백질 음료 브랜드 전속 모델 재계약…광고계 블루칩 활약ing
기사입력 : 2023.06.07 오전 10:45
사진: 대상웰라이프 제공

사진: 대상웰라이프 제공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4월 마이밀과 인연을 맺은 이준호는 다시 한번 인간 ‘마이밀’로 활약하게 됐다.

철저한 자기관리의 아이콘인 이준호는 일상 속 단백질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마이밀의 브랜드 컨셉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왔다. 가수에 이어 배우로도 성공 가도를 달리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만큼 마이밀 브랜드의 대중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작년에는 마이밀 팀의 명예사원으로서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 출시 기념 포토 행사에 참여하고, SNS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달콤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준호는 올해도 ▲뉴프로틴 ▲프로틴 리저브 ▲마이키즈 등 마이밀이 지닌 다양한 제품과 함께 팔색조 매력으로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준호는 오는 17일부터 방송되는 JTBC ‘킹더랜드’에서 임윤아와 로맨틱한 만남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올해도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마이밀은 이준호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준호는 특유의 건강한 매력으로 마이밀이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하는 데 있어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이준호가 가진 매력의 힘과 맛있는 마이밀의 힘이 시너지를 발휘해 단백질 시장에서 앞선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2019년 론칭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과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 ‘프로틴 리저브’ 제품군, 어린이 건강음료 ‘마이키즈’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 이미주, 얼마나 말랐으면…흘러내리는 듯한 탑


▶ '나는솔로' 14기 현커 현숙♥영수, 커플사진 공개…진짜 달달해


▶ '이광수♥' 이선빈, 팬티 다 보이는 노출룩…과감하게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