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진, '뉴스룸' 초대석 출연…1999년 데뷔부터 품은 연기관 전한다
기사입력 : 2023.05.21 오전 11:35
사진 : 유본컴퍼니

사진 : 유본컴퍼니


배우 조우진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조우진이 2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한다. 조우진은 '뉴스룸' 초대석을 통해 최근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조연상을 수상하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백상예술대상 수상의 무대에 오른 소감을 직접 밝힌다.


이날 방송에서 조우진은 수상의 영광을 안긴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에 얽힌 후일담을 전한다. '수리남'에서 조직의 행동대장 '변기태' 역을 통해 조우진이 선보인 압도적인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존재감은 작품 공개 이후 많은 시청자들 사이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만큼, 지금까지의 남다른 감회와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수리남'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999년 데뷔 이후 오랜 시간 동안 오로지 작품과 연기만으로 '믿고 보는 조우진'이라는 그만의 영역을 공고히 쌓아 올린 조우진의 진솔한 연기관 또한 들을 수 있을 전망.

'뉴스룸' 초대석은 문화계 전반 현재 가장 화제성 있는 인물들을 심도 있게 다루는 인터뷰로 시청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바, 마침내 성사된 조우진의 '뉴스룸' 출연에 그동안 배우 조우진의 또 다른 면모를 궁금해해온 대중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조우진이 출연하는 JTBC '뉴스룸'은 오늘(21일) 오후 6시 방송된다.



▶ 송혜교, 여러 셀럽들 난리나게 한 SNS 게시물? "언니는 내꺼다"


▶ '기캐' 김가영, 이렇게 글래머였어? 휴양지에서 뽐낸 완벽 S라인



▶ 심형탁♥사야, '힙한' 웨딩사진 공개…번쩍 들고 입맞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우진 ,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