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플래닛' 출신 정민규,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성장 가능성 높아"
기사입력 : 2023.05.18 오전 10:42
사진: 판타지오 제공

사진: 판타지오 제공


'보이즈 플래닛' 출신 정민규가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8일 판타지오 측은 "다채로운 매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정민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민규는 2017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 다양한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는 재능tv '남자 사람 친구 14일',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브로젝트', XtvN '복수노트2', tvN D '통통한 연애' 시즌 1,2 등을 통해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관심을 모았다. 또한 작년에는 첫 정극 드라마 '스폰서'에서 안정적인 감정 연기를 펼치며 새로운 모습을 보이며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 나가며 열정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계속해서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민규가 배우와 가수 매니지먼트는 물론 드라마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와 함께할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정민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판타지오에는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故문빈, 윤산하),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 옹성우, 백윤식, 임현성, 김미화, 백서빈, 조인, 박예린, 추예진 등 대세 배우부터 중견, 신예, 아역배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로 영화 및 드라마 제작, 해외 공연 사업 등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는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한편, 정민규는 영화, 드라마 등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14기 광수·경수·영호, 홀렸다…영숙 "나쁜 여자된 것 같아"


▶ 한소희, '자백의 대가' 불발에 송혜교 SNS 찾아가…송혜교 반응은?


▶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손 잡고 산책? 파리 데이트 목격담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이즈플래닛 , 정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