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버추얼 아이돌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 출신 신인 걸그룹 피버스가 정식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늘(9일) 저녁 6시, 멜론을 포함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버추얼 걸그룹 '피버스(Feverse)'의 데뷔 앨범 'CHO'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동시에 'CHO'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피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발매되는 데뷔 앨범 'CHO'에는 데뷔곡인 'CHO'를 비롯해, 피버스 멤버 5인 버전으로 재탄생한 '소녀 리버스'의 테마곡 '약속해'와 파이널 경연곡 '시간이 날 태우고 너에게 데려가', '운명처럼' 등 총 4곡의 음원이 수록될 예정이다.
앞서 '피버스'의 데뷔곡 'CHO'는 히트곡 제조기 김도훈 작곡가를 주축으로 한 'RBW' 사단이 작곡에 참여, '소녀 리버스' 파이널 대결곡 안무를 제작한 인기 댄스 크루 '라치카'가 또 한번 안무를 총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아왔던 터. 이 날 공식 발매될 'CHO'는 물론 피버스의 깜찍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로 선정된 'CHO'는 짝사랑하는 이를 생각하며 가슴 졸이는 풋풋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느끼는 감정을 '초'라는 단어로 함축해 재미있게 풀어낸 가사가 포인트. 곡이 진행될수록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개성 있는 락 기반의 빠른 비트가 특징이다. 특히 노래 제목 '초'가 반복되는 구간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폭발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고음 파트 등으로 팬들에 귀 호강을 선사한다고.
한편 피버스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 '오늘 음악'에 출연, 해당 콘텐츠를 통해 데뷔 앨범에 관련된 재미난 에피소드를 풀어놓는다. '오늘 음악'은 다양한 뮤지션이 직접 DJ가 되어 진행하는 뮤직플랫폼 대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멤버들은 '오늘 음악'에서 데뷔 앨범을 소개하고, 직접 선곡한 취향저격 플레이리스트도 공개하는 등 매력 넘치는 입담과 더불어 걸그룹다운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 "전 남편과 다방 직원 알몸 사진 받아"…'유기불안' 아내 트라우마
▶ 11기 순자, 온몸 꽁꽁 묶고 자랑한 S라인…"바른 자세 척추 운동 중"
▶ 안영미, 美 원정출산 의혹에 심경 "남편 다른 나라에 있어도 갔을 것"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