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8일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공식 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공개된 ‘범죄도시3’ 공식 스틸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마동석표 통쾌한 액션과 진화된 시리즈의 세계관을 가득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서울 광역수사대로 발탁된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는 변함없는 카리스마와 함께 특유의 한방액션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3세대 대표 빌런이자 베일에 싸인 마약 사건의 배후 ‘주성철’(이준혁)의 무자비한 모습과 마약 유통을 위해 일본에서 건너온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의 등장은 두 배 더 강력해진 빌런들의 무자비한 활약을 예고하며 더욱 강렬해진 액션 빅매치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김만재’(김민재)를 비롯해 ‘마석도’와 새로운 팀플레이를 보여줄 서울 광역수사대 팀원들의 모습은 이들이 선보일 더 큰 판에서의 통쾌한 범죄 소탕작전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범죄도시’ 시리즈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박지환)를 이을 ‘초롱이’(고규필), ‘김양호’(전석호) 등 뉴페이스의 활약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해진 ‘범죄도시3’는 극장가에 신선한 활력을 띄울 전망이다.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한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는 5월 31일(수) 개봉한다.
▶ 송혜교, 슬림한 블랙 드레스 자태…명품 브랜드 디렉터와 투샷
▶ '최현석 딸' 최연수, 어깨끈에 의지한 초미니 원피스…반전 뒤태까지
▶ 트와이스 나연, 핫팬츠도 망사 스타킹도 소화하는 핫보디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범죄도시3
,
마동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