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과 애정전선 이상 無? "사랑하는 사람 만났다"
기사입력 : 2023.05.03 오후 5:09
사진 : 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 : 이소라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와 최동환의 변함없는 애정 전선이 전해졌다.

3일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가졌다. 이소라는 다이어트, 사진 찍는 팁 등을 묻는 질문 등에 솔직하게 답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연인 최동환과의 열애. 한 네티즌은 이소라에게 '방송 출연을 후회하시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소라는 "잃은 것도 얻은 것도 많고, 후회를 안 한다면 거짓말. 후회를 해도 일어난 일이 달라지지 않으니, 생각하지 않으려 하는 성격입니다만, 다시 돌아간다면 생각은 많이 들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인생에 있어 큰 터닝포인트가 되었어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 것에 있어서 감사합니다"라고 답변을 마무리지었다.

이소라는 '돌싱글즈3'을 통해 최동환과 연인 사이로 발전, '돌싱글즈 외전2- 괜찮아 사랑해'에 출연해 공식커플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돌싱글즈 외전2'가 방송되던 중 이소라의 전 남편의 폭로로 상습 불륜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 나쁜 이미지로 오해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다.



▶ 윤박 예비신부, '6살 연하' 미모의 모델 김수빈…알고보니 럽스타그램?


▶ 장윤정, '미트2' 출연진에게 "누나라고 불러"


▶ '43세' 신지, 20대 같은 몸매 관리 근황…완벽 레깅스핏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돌싱글즈3 , 이소라 , 최동환 , 돌싱글즈 외전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