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튜디오마음c 제공
위너(WINNER) 강승윤이 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강승윤이 참여한 ENA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Part 5 'Half & Half'가 발매된다.
'Half & Half'는 강렬한 비트와 신디사이저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팝 스타일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사운드에 강승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꼭 매달리면 멀어져 가 일종의 법칙 뒤돌아서면 다가와서 어깨를 기대', '막 뜨겁다가 차가웠다 이유는 달라 타오르는 건 한 순간 뭐 상관 없잖아'라는 가사처럼, 알 듯 말 듯 어려운 사랑에 익숙하지 않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강승윤은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ISLAND', 'EVERYDAY', 'MILLIONS', 'AH YEAH(아예)' 등 위너의 히트곡을 다수 탄생시키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그룹과 솔로를 넘나드는 활동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것은 물론, 연기와 사진 등 전방위적인 활약으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유의 시원한 음색과 뛰어난 음악성을 바탕으로 '믿고 듣는 뮤지션'의 수식어를 꿰찬 강승윤은 '현실 공감 유발' 가사를 담은 OST 'Half & Half'로 데보라(유인나)와 이수혁(윤현민)의 아슬아슬 로맨스에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방송된다.
▶ 나나, 비키니에 드러낸 아찔+파격 자태…진짜 발끝까지 타투
▶ 치어리더 서현숙 "이게 남자들 로망 아니야?"…청순 글래머 자랑
▶ "한 달 만에 근육 다 뺐다"던 이시영, 비키니 입고 탄탄한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