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김호중·정동원,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뭉치는 '미스터트롯' TOP7 출신
기사입력 : 2023.04.27 오전 11:59
사진: SBS미디어넷 제공

사진: SBS미디어넷 제공


트로트의 열기가 계속된다. 


27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이하 드림콘서트 트롯)이 오는 5월 28일(일) 부산 아시아드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원조 낭만 가객 최백호, 트바로티 김호중, 흥겨운 트로트계의 대부 진성, 명불허전 트로트 여신 송가인, 트로트 쾌남 영탁, 퍼포먼스 트로트 대가 김희재, 카리스마 트로트 여제 한혜진, 트로트 길잡이 박서진, 청아한 트로트 퀸 양지은, 트로트 왕자 정동원이 이름을 올렸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지난해 처음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돼 정상급 트로트 스타 30팀이 한 데 모여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트로트 계의 선, 후배 스타들이 한 무대에 올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제공해 2만 5천 명의 트로트 팬들을 열광케 하며 트로트 연합 대형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에 힘입어 올해에도 '드림콘서트 트롯'이 트로트 팬들을 찾아간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 기원을 담아 부산에서 열리며 트로트 연합 공연으로는 최대 규모인 만큼 다양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드림콘서트 트롯'을 기대해왔던 트로트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SBS미디어넷,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SBS FiL, SBS M, 스타플래닛이 주관하며 부산광역시가 후원한다. 티켓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을 통해 5월 8일 저녁 8시부터 17일 저녁 8시까지 진행되는 무료 티켓 이벤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추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이미주, 날개뼈에 실 하나? 파격 패션에 노출 수위 조마조마


▶ 한가인, 연정훈과 결혼 18주년 기념 남편 자랑 "22살에 만나"


▶ 화사, 호텔 침대 위 관능적인 눈빛…섹시한 튜브톱 데님룩 소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림콘서트 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