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뉴진스·투바투, 위버스콘 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 2023.04.27 오전 11:57
사진: 하이브 제공

사진: 하이브 제공


하이브가 6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과 88잔디마당에서 개최하는 2023 'Weverse Con Festival(이하 위버스콘 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을 확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라인업에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비투비(BTOB), 프로미스나인(fromis_9), 효린(HYOLYN), 라잇썸(LIGHTSUM), 문차일드(MOONCHILD), 뉴진스(NewJeans),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등 총 8개 팀이 발표됐다.


지난 2월과 3월 합류를 발표한 백호, 황민현, 이현, 김준수(XIA), 지코(ZICO), 앤팀(&TEAM), 범주(BUMZU), 다운(Dvwn), 엔하이픈(ENHYPEN), 제레미 주커(Jeremy Zucker), 르세라핌(LE SSERAFIM)에 이어 8개 팀이 합류를 결정, 총 19개 팀의 참여가 확정되며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다채로운 팬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뮤직&팬 라이프 페스티벌이다. 콘텐츠를 즐기며 아티스트와 팬, 팬덤 간 즐거운 소통이 이뤄지는 위버스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옮겨왔다. 하이브는 ‘어반 파라다이스(Urban Paradise)'를 주제로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도심 속 낙원으로서 위버스콘 페스티벌을 매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위버스콘 ▲위버스파크 ▲라이브플레이 3개 콘텐츠로 구성된다.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 격인 ‘위버스콘'은 실내 공연장 KSPO DOME에서 펼쳐지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아티스트의 음악적 서사와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집중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위버스파크'는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야외 공연으로, 페스티벌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음악적 깊이를 들을 수 있는 타임라인별 프로그램, F&B 부스와 휴게 공간 등이 준비돼 맛과 즐길 거리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위버스파크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88잔디마당에서 위버스콘을 대형 스크린으로 생중계하는 ‘라이브플레이'가 펼쳐진다. 잔디밭 위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페스티벌의 여유와 함께 스크린을 통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하이브는 최종 라인업 확정 발표와 함께 26일 오후 2시 위버스콘 페스티벌 홈페이지도 오픈한다. 홈페이지에서는 페스티벌 티켓 구매 방법, 프로그램 타임테이블, 최종 라인업, 페스티벌 현장 지도 등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위버스콘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세부사항은 위버스의 위버스 존(Weverse Zone) 커뮤니티와 공식 SNS 채널, 위버스콘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이미주, 날개뼈에 실 하나? 파격 패션에 노출 수위 조마조마


▶ 한가인, 연정훈과 결혼 18주년 기념 남편 자랑 "22살에 만나"


▶ 화사, 호텔 침대 위 관능적인 눈빛…섹시한 튜브톱 데님룩 소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위버스콘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