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드림’의 박서준, 아이유, 정승길, 허준석의 국대급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아이유의 팔레트’가 오늘 저녁 6시 공개된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유쾌한 웃음과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하며 호평받고 있는 영화 ‘드림’의 박서준, 정승길, 허준석이 840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아이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 프로그램 ‘아이유의 팔레트’에 출연한다.
MC로 변신한 아이유와 ‘드림’ 팀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영화 촬영장에서의 단합으로 다져진 물오른 케미스트리와 시원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서로 간의 공통점을 알아보는 평행이론 토크, 숨겨진 노래 실력까지 배우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박서준, 아이유, 정승길, 허준석의 유쾌한 에너지는 물론,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이번 ‘아이유의 팔레트’ 영상은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을 통해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병헌 감독과 박서준, 아이유를 비롯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의 국대급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영화 ‘드림’은 바로 내일, 4월 26일 개봉으로 올봄 극장가를 단번에 압도할 것이다.
▶이효리, 야한게 아니고 멋져…다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에 아찔
▶ 보아 "여러분 저 청첩장 나왔어요" 깜짝 고백
▶ '심형탁♥' 사야, 18살 차 무색한 케미 "화이팅하면서 살겠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림
,
아이유
,
박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