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배다해, 극과 극 성향에 여행 중단 사태(동상이몽2)
기사입력 : 2023.04.24 오후 5:47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극과 극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장원은 아내 배다해와 둘만의 여행을 위해 짐 싸기부터 여행 코스까지 모든 걸 철두철미하게 준비하는 ‘역대급 계획성’을 보여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이장원은 ‘카이스트 석사’답게(?) 일정표 대신 ‘PPT 수십장’은 물론 각종 ’이것‘ 까지 챙기는 모습에 모두가 “1박 2일 여행 맞냐”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과연 ’AI남편’ 이장원이 치밀하게(?) 준비한 여행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여행 내내 ‘계획파’ 이장원과 ‘즉흥파’ 배다해는 극과 극 성향을 보였다. 그러던 중 이장원은 한 사건이 시발점이 되어 처음으로 아내 배다해를 향한 서운함이 폭발했다는데. 심지어 갈등이 깊어지자 배다해와의 대화 도중 자리를 박차고(?) 나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180도 달라진 이장원의 모습에 아내 배다해가 당황한 데에 이어, 의견이 좁혀지지 않자 급기야 ‘여행 중단 사태’가 발발했다는 후문. 대체 이장원, 배다해 부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장원, 배다해 부부는 ‘결혼 6개월 차에 닥쳤던 부부 위기’에 대해 최초로 고백한다. 작년에 부부의 일상을 송두리째 바꾼 큰 위기가 있었다며 당시 상황에 대해 이장원은 “2주 동안 긴장 속에 살았다”고 말한 데에 이어 배다해 또한 “견디기 쉽지 않았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더했는데. 이에 지켜보던 MC들 또한 “그런 아픔이 있으신 줄 몰랐다”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는 후문.

이장원, 배다해 부부에게 찾아온 위기는 2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리, 야한게 아니고 멋져…다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에 아찔


▶10기 현숙, '♥영철'의 결혼식장 활약에 "진짜 귀엽다"…애정전선 이상 無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답례품이 공개됐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동상이몽2 , 이장원 , 배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