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단독 팬미팅 포스터 공개…'살 좀 빠졌나?' 훈훈 비주얼
기사입력 : 2023.04.14 오후 2:01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태민의 단독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14일 샤이니 각종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2023 TAEMIN FANMEETING 'RE : ACT'"(2023 태민 팬미팅 '리 : 액트')의 새로운 포스터 이미지는 태민의 훈훈한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팬미팅은 4월 22~23일 오후 2시와 6시, 총 4회에 걸쳐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태민이 3년 4개월 만에 펼치는 팬미팅이자, 소집해제 후 팬들과 처음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공지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팬미팅에서 태민은 팬데믹으로 인해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한 시기에 발표한 'Criminal'(크리미널), 'Advice'(어드바이스) 등 솔로 앨범 히트곡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무대 외에도 다양한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오는 23일 오후 2시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며, 온라인 관람권은 오늘부터 Beyond LIVE 및 SMTOWN &STORE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태민은 지난 2021년 5월 31일 현역으로 입대,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했지만 이전부터 앓아온 우울증 및 공황장세 증상이 악화되어 보충역으로 편입됐다. 이에 따라 태민은 사회복무요원으로서 남은 군 생활을 이어가게 됐고, 약 23개월이라는 군 복무 기간을 보낸 끝에 지난 4일 소집해제됐다. 태민은 복무 당시 약 10kg 가량 살이 쪘다는 사실을 밝혔는데, 이후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 중이라는 근황을 전한 바 있다. 



▶ 나나, 가슴 쪽까지 타투…흉부 노출 크롭탑에 도드라진 전신 문신


▶ 김사랑, 어깨 드러낸 청순美에 반전 액션 "1일 1운동"


▶ 수지, 크롭탑에 드러난 청순글래머…여전히 '국민첫사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 , 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