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4기 자기소개 중 "집이 몇 평이에요?" 당돌 질문 등장
기사입력 : 2023.04.14 오전 11:14
사진: SBS PLUS, ENA 제공

사진: SBS PLUS, ENA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가 흥미진진한 ‘자기소개 타임’을 예고했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측이 19일(수) 방송을 앞두고 치열한 질문 공세가 쏟아지는 ‘솔로나라 14번지’의 ‘자기소개 타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수는 말간 미소와 함께 “영수입니다. 혼자 자가로 살고 있구요”라고 자신을 소개, “오오오~”라는 14기 솔로남녀의 ‘찐 리액션’을 폭발시킨다.

뒤이어 눈밭을 헤치고 자리에 올라온 순자의 “안녕하세요~”라는 수줍은 미소가 이어지고, 옥순은 “8년간 재직을 했고”라고 자신의 스펙을 대방출한다. 또한 영자는 단아한 미모와 함께 “저는 배려와 챙김이 몸에 배어 있는 사람”이라고 호언장담, ‘리얼 프로필’에 대한 기대를 드높였다.

잠시 후, 솔로남들은 누군가를 향해 쉴 새 없이 질문 폭탄을 날리는 모습을 보인다. 먼저 상철은 “연애를 하면 길게 하는 편이신가요?”라고 묻고, 영수는 “취미가 뭐예요?”라고 손까지 번쩍 들고 질문을 던진다.

이에 질세라 영식은 “집이 몇 평이에요?”라고 ‘하이퍼 리얼리즘’ 질문을 날린다. 그러자 다시 상철은 “이상형이 뭐예요?”라고 ‘호감 폭발’ 질문을 투척한다. 과연 솔로남들의 질문 세례를 받은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4기의 ‘자기소개 타임’이 공개되는 ‘나는 SOLO’는 19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만날 수 있다.

▶ 나나, 가슴 쪽까지 타투…헉! 흉부 노출 크롭탑에 도드라진 전신 문신


▶ 김사랑, 어깨 드러낸 청순美에 반전 액션 "1일 1운동"


▶ 수지, 누드톤 크롭탑에 드러난 청순글래머 자태…여전히 '국민첫사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