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요즘 제 상태는 '열정' 그 자체"[화보]
기사입력 : 2023.04.06 오전 9:21
사진: 퍼스트룩 제공

사진: 퍼스트룩 제공


박지훈이 파격적인 무드를 풍겼다.

6일 매거진 '퍼스트룩' 측이 박지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커버 속 박지훈은 그간의 모습과 상반된 새로운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뛰어난 표정 연기와 시크하고 다크한 눈빛을 더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박지훈은 새 앨범에 대해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중점을 둔 부분은 순수한 나와 완전히 타락한 나, 이렇게 양극단의 모습을 가진 사람의 이야기라는 점이었어요. 그 차이를 보여주려고 노력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앨범 공개를 앞둔 그는 "요즘 저의 상태를 요약하면 '열정' 그 자체예요. 친구들이 얼마전에 장점을 이야기해줬는데, 하기 싫은 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거래요. 어쨌든 하기 싫은 것도 ‘안 해’라는 말없이, 꼭 해내려고 한다는 거죠. '맑은 눈의 광인', 저 좀 그런 것 같지 않나요?"라고 답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을 끝마친 소감으로 "드라마 찍으면서 역할의 낯섦과 무게 때문에 심적으로 참 힘들었거든요. 작품에서, 캐릭터에서 빠져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감사한데, 감사한 것 그 이상인데, '감사합니다'라는 말 이상으로 더한 감사를 표시할 수 있는 말이 없어요. 감사하다는 말로밖에 표현할 수 없는게 아쉬워요"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박지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55호와 '퍼스트룩' 공식 SNS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