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집해제' 태민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인사에 댓글 남긴 샤이니 형들
기사입력 : 2023.04.05 오후 6:05
사진: 태민 인스타그램

사진: 태민 인스타그램


샤이니 형들이 태민의 귀환을 반겼다.


5일 태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for wait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소집해제 된 이후 첫 게시글이다.


태민은 지난 2021년 5월 31일 현역으로 입대,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했지만 이전부터 앓아온 우울증 및 공황장세 증상이 악화되어 보충역으로 편입됐다. 이에 따라 태민은 사회복무요원으로서 남은 군 생활을 이어가게 됐고, 약 23개월이라는 군 복무 기간을 보낸 바 있다.


오랜만의 태민의 게시글 업로드에 샤이니 형들도 등판해 눈길을 끈다. 리더 온유는 "어이 이태민이 돌아왔구나?"라고, 민호 역시 "이태민이 너 돌아왔구나"라며 각종 이모지를 남겨 반가움을 드러냈다. 또한 키는 "고생했수다"라는 짧은 말로 태민을 격려했다.


샤이니 멤버 외에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소녀시대 태연 역시 "탬"이라며 여러 개의 하트를 댓글로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태민은 오는 22~23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오후 2시와 6시, 총 4회에 걸쳐 "2023 TAEMIN FANMEETING 'RE : ACT'"(2023 태민 팬미팅 '리 : 액트')를 열고 오랜만에 팬들과 뜨거운 인사를 나눈다.



▶ 김태우♥' 김애리, 몰디브서 뽐낸 비키니 뒤태


▶ 가희, 아들 둘 맘 맞아? 수영복 입어도 완벽 몸매


▶ '주영훈♥' 이윤미, 레드 브라톱 입고 군살 제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 , 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