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내려놓은 '미스터트롯2' 김용필, 트로트 가수로 본격 새 출발
기사입력 : 2023.03.27 오후 2:25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이 '미스터트롯2' TOP7의 전속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비스타컴퍼니와 손잡고 트로트 가수로 새 출발에 나선다.


27일 비스타컴퍼니와 김용필의 원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용필과 공동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용필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을 통해 연륜이 느껴지면서도 울림 있는 목소리로 낭만 가객이란 별명을 얻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개인 경연 곡으로 '낭만에 대하여', '당신', '열애', '옥경이' 등을 선보이며 매 무대마다 진한 감동을 선사한 김용필은 마스터들에게도 극찬을 받으며 눈부신 존재감을 펼쳤다.


마스터들은 "무대에 선 순간부터 가수로 몇십 년 이상 활동한 사람처럼 집중하는 모습이었다"면서 "기존에 활동하는 가수 중에 비슷한 사람이 하나도 없다. 독보적인 가수가 될 수 있다. 사직서 쓰셔야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미스터트롯2' 본선 4차전 일대일 라이벌 매치에서 아쉽게 탈락한 김용필은 최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아나운서로 지내온 20년 경력을 내려놓고 가수로의 삶을 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타컴퍼니 안석준 대표는 "자사가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역량과 TV CHOSUN 방송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 김용필을 가수뿐만 아니라 MC 등 종합 엔터테이너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낭만 가객으로 새로운 길을 나선 김용필의 향후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 김히어라, 브라만 입고 재킷 걸친 까까머리…'젠더 프리'


▶ 원더걸스 안소희, 몸매가 이렇게 좋았어? 감탄 부르는 필라테스 자태


▶ 모델 지현정, 사업가 남편 깜짝 놀라겠네…비키니 입고 '완벽 S라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터트롯2 , 김용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