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신생 소속사 빌엔터와 전속계약…"가수·배우 활동 적극 지원할 것"
기사입력 : 2023.03.27 오전 9:27
사진: 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빌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 측은 “역량 있는 아티스트 이진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진혁의 활동을 다방면으로 서포트할 계획이며, 이미 자체 콘텐츠도 제작 중이다. 올해 솔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배우 활동 역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속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는 이진혁의 웰컴 이미지도 공개됐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 속 이진혁은 흰색 니트를 입은 채 밝은 미소를 지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리고 있다.

그룹 업텐션 출신인 이진혁은 지난 2015년 ‘일급비밀’로 가요계 데뷔,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Mnet ‘프로듀스 X 101’ 출연 당시 매력적인 비주얼과 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눈에 띄는 활약상으로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주목 받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가수 외에도 이진혁은 배우 활동을 통해 안방극장을 사로잡기도 했다. 2020년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놓지마 정신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진혁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왜 오수재인가’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만능 아티스트로 발돋움하는데 성공했다.

이진혁의 새 둥지인 빌엔터테인먼트는 팩트코퍼레이션이 2022년 10월 창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국내 대형기획사 출신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되어 전문성을 더했고, 가수와 배우 부문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빌엔터테인먼트의 전방위 지원 아래 더욱 다양한 행보를 보여줄 이진혁의 활동에 관심이 집중된다.

▶52세 미나, 풋풋한 의상에 그렇지 못한 몸매…"30대 같네"


▶이상민,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 현장 포착…빚 청산 앞두고 핑크빛


▶현진영, 인격장애 고백 "아내가 정신병원 보내"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진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