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가장 사랑한 전 남친, 양다리 걸쳐…이유 충격"(세치혀)
기사입력 : 2023.03.21 오후 12:02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곽정은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만들어줬던 두 전 남친의 썰을 풀 예정이다.

21일(오늘)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는 ‘멘탈 코치 세치혀’ 곽정은이 ‘세치혀’에 출격한다.

‘멘탈 코치 세치혀’ 곽정은은 압도적인 썰 고수 아우라를 뽐내며 옥타곤을 휘어잡는다. 그는 ‘경험치 만렙 피셜의 전 애인 빨리 잊고 갓생 사는 법’ 썰네임을 공개해 방송 9년차 연애 조언가의 이별 극복법을 털어놓는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연애 상담프로그램에서 솔직한 화법의 연애 코칭으로 사랑 받았던 곽정은은 현재 전혀 다른 모습으로 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깜짝 공개한다. 이어 그는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 이유는 두 남자 때문이라고 전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곽정은은 본격적으로 이별을 극복했던 방법들을 소개한다. 그는 이별에 5단계가 있다며 이별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들과 특별한 이별 극복법을 밝힌다. 특히 그는 바로 컴퓨터 전원을 켜서 엑셀을 켜라고 조언해 썰피플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서 곽정은은 가장 사랑했었지만 가장 아팠던 두 남자와 헤어졌던 이야기를 소개한다. 경험치 만렙 연애 조언가 곽정은이 헤어질 때 약자가 되었던 그 순간 마지막에 주고 받은 이별통보로 상처를 받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또한 그는 가장 괜찮다고 생각했던 전 남자친구가 알고 보니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돼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결국 전 남자친구에게 그 이유를 물어봤고 그는 충격적인 대답으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됐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높인다.

많은 이별을 겪은 곽정은은 시간이 흘러 뒤돌아보면서 깨달은 것들을 고백한다. 특히 그는 마지막에 들었던 잔인한 말들에 너무 오래 상처받으며 간직하지 말라고 조언한다. 그는 마음을 감싸주는 혓바닥 테라피로 모두의 마음을 녹였다는 전언이다.

한편 ‘멘탈 코치 세치혀’ 곽정은을 대적하기 위해 ‘미스터리 세치혀’ 김원이 더 강력하고 기이한썰로 재도전한다는데 경기 전부터 두 세치혀는 서로 기선제압 하며 앞으로의 썰배틀에 대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멘탈 코치 세치혀’ 곽정은의 인생을 뒤바꾸게 해준 두 남자와의 이별 이야기는 오늘(21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경규 딸' 이예림, 티셔츠만 입어도 티가 나는 볼륨감


▶ "빵댕이 뿌셔"…소유, 8kg 감량 후 글래머 애플힙 자랑


▶ 이은지, 청초 글래머 새 프로필 공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치혀 , 곽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