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 제공
NMIXX(엔믹스)가 선공개곡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오는 20일 미니 1집 'expérgo'(엑스페르고) 발매를 앞둔 NMIXX는 지난 13일 수록곡 'Young, Dumb, Stupid'(영, 덤, 스투피드)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했다. 여기에 이어 14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Young, Dumb, Stupid'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컴백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미지 속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힙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Young, Dumb, Stupid'가 낯선 길 앞에서 어딘가 서툴지만 그래서 더 겁 없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인 만큼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고 잔망스러운 미소로 귀여운 악동 같은 매력도 전했다. NMIXX의 통통 튀는 개성과 잘 어울리는 형형색색 컬러풀한 색감은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게임 콘셉트에 걸맞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모티콘 디테일이 Z세대의 취향을 채웠다.
새 앨범 1번 트랙 'Young, Dumb, Stupid'는 힙합과 동요를 넘나드는 'MIXX POP'(믹스팝) 장르로 시원한 보컬과 돌림 노래 형식의 샘플링이 돋보인다. 뮤비에는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과 따라추고 싶은 포인트 안무 신이 반복 재생을 자극하고 있다. 국내외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과 더불어 'Young, Dumb, Stupid' 뮤비 유튜브 조회 수는 14일 오전 7시 기준 1202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NMIXX는 3월 20일 오후 6시 데뷔 첫 미니 앨범 'expérgo'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정식 발매하고 새롭고 신선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유튜브 채널에서 컴백 쇼케이스 'Docking Station : expérgo'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