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N 제공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고딩엄빠 부부가 등장, “헤어질 준비 중”이라는 폭탄 발언으로 출연진들의 말문을 막는다.
오는 8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8회에서는 고딩엄빠 부부인 이송이-이지섭 부부가 출연해 가족의 숨은 속사정을 공개한다.
이날 두 사람은 고교 시절 사귀게 된 과정을 재연드라마를 통해 풀어놓는다. 이송이가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그와 절친이었던 이지섭과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를 솔직하게 밝히는 것. 이에 화면을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친구의 친구와 왜 못 만나?”라며 이송이의 입장을 이해하고, 하하는 “이봉원(박미선 남편) 선배의 절친인 김정렬과 만날 수 있나?”라고 되물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잠시 후, 이송이-이지섭 부부가 스튜디오에 나란히 등장한다. 출연 사유를 묻는 질문에 잠시 머뭇거리던 이들은 “현재 이별을 준비하고 있다”고 털어놔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더욱이 첫째 아이를 유산한 후, 고3 시절 두 번째 임신을 해 출산하게 됐다는 이들에게는 아들만 셋이 있다고 해 놀라움을 더한다. “아이가 셋인데, 헤어지긴 뭘 헤어져?”라며, 인교진의 뒷목을 잡게 한 고딩엄빠 부부의 현실 일상과 속마음에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별거와 재결합을 겪으며 아이 셋을 출산한 고딩엄빠 부부의 이야기에 ‘이별하면 가만두지 않겠다’는 출연진들의 훈계(?)가 쏟아진 가운데, 이들이 헤어짐을 준비할 수밖에 없는 속사정을 밝혀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깊은 한숨과 현실적인 조언이 오간 이송이-이지섭 부부의 이야기를 따뜻한 마음으로 귀 기울여 달라”고 밝혔다.
이송이-이지섭 부부가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8회는 8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후 눈+코 모습 공개
▶ 라비, '병역비리' 혐의 인정…구속영장 기각
▶ 이하늬, 비대칭 슬림 드레스에 비너스같은 'S라인'…감탄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딩엄빠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