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라키, 팀 떠난다…"향후 5인 체제로 유닛 및 개인 활동 집중"
기사입력 : 2023.03.02 오전 10:34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라키가 아스트로를 떠난다.


지난달 28일 판타지오 뮤직 측은 "아스트로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7년간 아스트로 멤버로 함께 해온 라키와 깊은 대화를 나눈 끝에, 당사와의 전속 계약과 아스트로 멤버로의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라키를 응원하고 지켜봐 주신 많은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하는 라키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향후 아스트로는 5인 체제로 유지되며, 판타지오와 함께하는 멤버들은 당분간 유닛 및 개인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계획을 알렸다.


한편 아스트로는 2016년 2월 첫 번째 미니 앨범 'Spring Up'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 12월 30일 라키를 제외한 진진, 차은우, 문빈, 윤산하와는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으며, 군인 신분인 엠제이(MJ)는 제대 후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멤버들 중 맏형인 MJ는 지난 5월 9일 군복무를 시작했다.



◆ 이하 라키 탈퇴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입니다.


먼저 아스트로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7년간 아스트로 멤버로 함께 해온 라키와 깊은 대화를 나눈 끝에, 당사와의 전속 계약과 아스트로 멤버로의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아스트로 멤버로 최선을 다해준 라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당사는 라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라키를 응원하고 지켜봐 주신 많은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하는 라키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향후 아스트로는 5인 체제로 유지되며, 판타지오와 함께하는 멤버들은 당분간 유닛 및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문제의 옥순→놀라운 현숙·영숙…'나는솔로' 13기 솔로녀 자기소개


▶ 신화 멤버 중 첫 아빠 된 사람은?


▶방탄소년단 RM, 개인정보 무단 열람에 불편한 심경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스트로 , 라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