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스무 살 같은 동안 미모…새 프로필 공개
기사입력 : 2023.01.19 오전 9:36
사진: 젤리피쉬 제공

사진: 젤리피쉬 제공


배우 남보라가 새 프로필 사진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남보라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남보라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이 없는 동안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내추럴하면서도 맑은 퓨어한 매력부터 시크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까지 정반대 무드의 스타일링들도 모두 소화해내며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블랙 컬러의 터틀넥 상의 착장 컷에서는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한층 깊어지고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발레리나의 튤스커트를 연상시키는 볼륨감이 풍성한 셔링 스커트에 단화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까지 두루 선보이며 러블리한 프로필을 완성했다.

또한 깔끔한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는 무결점 비주얼과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냈다. 어깨에 살짝 닿는 헤어 스타일링에 이목구비의 윤곽만 살린 퓨어한 메이크업으로 남보라만의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남보라는 새 프로필 사진 공개로 새해 산뜻한 출발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무궁무진한 변신과 다채로운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06년 KBS 시트콤 드라마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한 남보라는 영화 ‘써니’,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톱스타 유백이’ 등을 통해 배우로서 다양한 천의 얼굴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에는 드라마 ‘오늘의 웹툰’을 통해 당차면서도 똑부러지는 마성의 인물 장혜미 역으로 호평을 이끌어내는 등 안정된 연기력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으며, 현재 JTBC ‘차이나는 K-클라스’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친근한 이미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한편, 남보라는 노란우산의 새로운 얼굴로도 발탁돼 소기업·소상공인의 안정적 생활 및 사업 재기를 돕는 제도 홍보에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도 발산 중이다.


[핫토PICK] '이용식 딸' 이수민, '미트2' 독종 도전자 원혁과 럽스타그램


[이슈PICK] 고원희, 이래서 항공사 모델했구나…승무원 변신 후 "비행 준비 완료"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남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