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소녀시대·레드벨벳·에스파 만난 'GOT the beat', '엠카운트다운' 방송 출격
기사입력 : 2023.01.12 오전 9:41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퍼포먼스 갓' GOT the beat(갓 더 비트)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 측은 Girls On Top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스탬프 온 잇)의 콘셉트를 담은 소녀시대 태연, 레드벨벳 웬디, 에스파 윈터, 소녀시대 효연, 에스파 카리나, 보아, 레드벨벳 슬기의 개별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로 선정된 'Stamp On It'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신곡의 안무는 곡명에 맞춰 도장을 찍는 포인트 동작과 여유롭게 미소 짓는 제스처, 멤버들이 서로 연결되어 움직이는 다이내믹한 동선 등이 어우러져 있으며, GOT the beat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가운데, 오는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무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아 , 소녀시대 , 레드벨벳 , 에스파 , 갓더비트